국내여행

아산 세계 꽃 식물원

여행하는 Jay 2018. 3. 18. 00:47
반응형

 안녕하세요. Jay입니다. 오늘 소개시켜드릴 곳은 아산 세계 꽃 식물원입니다. 저는 겨울에 한 번, 봄에 한 번 다녀왔고, 부모님께 추천해드려서 부모님도 다녀오셨는데, 굉장히 만족하셨습니다.

 입장료가 있는데요. 입장료는 대인 기준 8,000원입니다. 저렴한 가격은 아니라는 생각을 하실 수 있는데요. 표를 구입하면 표 한 장당 다육이를 1개씩 주니 위안이 되기는 합니다ㅎㅎ 

 내부에는 미로찾기, 물고기 먹이 주기 체험(먹이 1,000원), 앵무새 먹이 주기 체험(먹이 1,000원)등 체험할 것들도 많이 있구요. 꽃 관련 상품이나 식물과 화분등의 관련 상품을 구입할 수 있는 곳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그럼 사진 구경하시죠!


이 곳이 입구입니다. 입구 안쪽에 보면 꽃들이 있는데요. 향기가 어마어마 합니다.

입장부터 꽃을 느낄 수 있습니다.


내부 공간입니다. 예쁘게 잘 꾸며놓은 것 같습니다.

센스 만점!


제가 갔을 때가 겨울이라 크리스마스 트리로 장식을 해놓았습니다.


차를 한 잔 즐길 수 있는 카페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제 아래는 내부 사진입니다. 

은근히 사진을 많이 안찍어서 사진이 별로 없는 것 같네요..ㅠ_ㅠ

그래도 한 번 감상하시죠~!!

겨울이지만, 내부는 식물들이 잘 살 수 있도록 따듯하게 만들어놓아서 감상하기 좋습니다.

이렇게 미로도 있어요!!!


이 꽃이 향기가 어마어마한 꽃입니다.


튤립~!!! 너무 이쁜 것 같습니다.


제 여자친구도 열심히 사진찍고 있군요~! 헤헷




그리고 제가 여기에 올리지는 않았지만, 마지막에 다 둘러보고 나오면

식물을 구입할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저렴하게 많은 꽃들이 있으니 둘러보고 구입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물론 저도 구입했습니다ㅎㅎ


아래는 실제로 구입해서 키우고 있는 꽃들입니다.

파리지옥과 로즈마리입니다.


장미 꽃입니다.


이 외에도 동백꽃, 향기가 강려크한 꽃, 다육이등등을 구입해서 키우고 있습니다.

식물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강추추추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