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여행

[인천/동인천] 일본 라멘 전문점 미미

여행하는 Jay 2018. 7. 22. 22:31
반응형

 안녕하세요. Jay입니다. 오늘 소개시켜드릴 곳은 일본 라멘 전문점 미미입니다. 여자친구의 회사동료분께서 추천해주셔서 방문하게 된 곳입니다. 어떻게 보면 뜨거운 음식이라 요즘 같이 더울 때, 어울리지 않는 음식 같지만, 시원한 가게안에서 먹으니 문제 없었습니다ㅎㅎ 그리고 이열치열이라는 말도 있으니깐요~!ㅎㅎ

 그럼 한 번 구경해볼까요?

가게 정문입니다. 딱봐도 나 일본 라면 전문점이야~!! 하고 말하는 것 같지 않나요?ㅎㅎ


들어가시면 무인 주문 기계가 있습니다. 이 곳에서 주문하시고 주문서를 직원분에게 전달하시면 됩니다.
저희는 주력 메뉴인 토리파이탄라멘을 먹었습니다.


매장 모습입니다. 한 방향을 보는 자리로 이루어져있어서 혼자 식사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열심히 일하시는 직원분들입니다. 맛있게 만들어주세요~!!ㅎㅎ


이 곳의 깍두기는 피.땀.눈물로 만들어졌습니다. 남기시면 안되요~!!ㅎㅎ


어떻게 먹어야 맛있는 지 설명도 있습니다.


짜잔~ 저희가 주문한 토리파이탄라멘입니다. 저희는 고기 추가를 했구요. 처음 입맛은 일반 라멘하고는 살짝 다른 느낌이라 어색했는데 먹으면 먹을 수록 맛있었습니다. 정말 강강추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