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여행

부평역 할리스 커피 인절미 크림 라떼 & 할리스 뱃지

여행하는 Jay 2019. 10. 4. 20:39
반응형

안녕하세요. Jay입니다. 오늘은 잠깐 아내를 기다릴 일이 생겨 커피숍에 들렸습니다. 자주가던 스타벅스를 갈까 하다가 금요일 밤이라 많이 붐빌 것 같아서 할리스 커피숍에 들렸습니다. 평소 자주 마시던 바닐라라떼를 마실까 하다 음료도 가을 신상 인절미 크림 라떼를 마셨습니다. 그리고 가을 시즌 메뉴를 구입하면 할리스 뱃지를 2,000원에 구입할 수 있어 하나 구입했습니다. 평소 같았으면 스타벅스에 가서 바닐라라떼를 마셨을 텐데... 가끔은 평소와 다른 선택을 하는 것도 즐거움을 주는 것 같습니다 :)

인절미 크림 라떼 입니다. 커피 잔 위에 인절미 떡꼬치가 있습니다. 맛은 바닐라라떼보다는 더 단 맛이나고 인절미 라떼답게 고소한 맛도 있는 것 같습니다. 인절미 크림 라떼는 다른 커피와는 다르게 한 사이즈로만 구입가능합니다.

할리스 뱃지는 가을 시즌 메뉴를 주문하지 않으면 3,900원에 구입할 수 있고 가을 시즌 메뉴를 구입하면 2,000원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뱃지의 배경을 잘 보면 네 가지 종류의 뱃지를 모두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테이블 위에 있는 할리스 커피 테이크 아웃잔 모양, 제가 고른 로봇 모양, 테이블 아래에 있는 커피포트 모양 그리고 로봇 아래 있는 샌드위치 모양 총 네 종류의 뱃지가 있습니다. 저게 구입할 때 할리스 테이크아웃 커피잔을 제외하고는 제고가 다 있었습니다. 어때요? 귀엽지 않나요?

여러분도 가을 시즌 메뉴도 마시고 예쁜 할리스 뱃지도 GET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