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여행

[인천 석바위] 중화요리 맛집 연중반점

여행하는 Jay 2020. 12. 11. 12:39
반응형

 오늘 리뷰할 맛집은 인천 석바위 사거리쪽에 위치한 중화요리 맛집 연중반점입니다.

 이곳은 아내와 병원에 들렸다가 점심을 먹기 위해 검색하던 중, 제가 가끔 방문하는 커뮤니티(클리앙)에서 추천해주셔서 한 번 방문해본 곳입니다. 아내는 짬뽕밥을 주문하였고 저는 짜장면을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탕수육을 너무 좋아하기 때문에 탕수육도 추가로 주문했습니다.

 이 곳은 다른 곳들과 다른 특징이 몇가지 있습니다. 먼저, 짬뽕밥을 주문하면 짬뽕국물, 볶음밥, 짜장소스가 다 따로 나옵니다. 그래서 볶음밥으로도 짬뽕밥으로도 둘 다 즐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제가 시킨 짜장면의 면이 다른 짜장면과는 다른 느낌입니다. 좀 얇은 느낌이라고 할까요? 이 건 좀 호불호가 갈릴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저는 괜찮았습니다.

 

 마지막으로 탕수육은 이렇게 고기가 두껍고 소스가 맑은 느낌입니다. 그래서 너무 달지 않으면서 상큼한 탕수육의 맛을 느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전반적으로 저는 맛있게 먹은 것 같습니다. 혹시 이 근처에 가신다면 한 번 방문해세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