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여행

[인천]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맛집 코코로벤또

여행하는 Jay 2017. 8. 15. 12:31
반응형

 안녕하세요. Jay입니다. 오늘 소개할 맛집은 코코로벤또 입니다. 주말에 밥먹으러 어디갈까 찾다가 트리플스트리트에 다녀왔는데요. 코코로벤또라는 집을 발견하고 들어갔습니다. 저희가 먹어본 메뉴는 고메소바정식기혼함박정식입니다. 나와서 먹어봤는데, 둘 다 너무 맛있습니다!! 기혼함박정식은 약간 애들 입맛 같은 맛인데, 제가 좀 애들 입맛이라 너무 맛있었습니다. 위에 올려진 치즈가 신의 한수입니다! 그리고 제가 시킨 고메소바정식은 다른 소바집들과는 다르게 얼음에 면이 숨겨있고 소스를 그 위에 부어서 먹는 방식입니다. 얼음 속에 면이 숨겨져 있어서 시원함도 오래가고 소스의 맛도 너무 좋아서 정말 즐겁게 식사하고 온 것 같습니다. 아참, 가격은 고메소바정식, 기혼함박정식 모두 9,500원입니다. 고급 메뉴는 1만원 중반대도 있지만, 대부분의 도시락은 9,000원 내외에 가격대로 이용 가능한 것 같습니다. 저희가 먹은 도시락 한 번 구경해보시죠~!


제가 먹은 소바입니다. 가운데 있는 병에 소스가 들어있습니다. 소스는 아래 동영상처럼 뿌리면 됩니다.




이건 여자친구가 주문한 기혼함박정식입니다. 원래 튀김도 있는데, 나중에 나와서 위 사진에는 없네요.
함박스테이크의 올라간 저 치즈가 신의한수였습니다. 정말 맛있었어요!


혹시 트리플스트리트에 가시나요? 그럼 오늘 식사는 코코로벤또 어떤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