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여행

[경기 양평 양수리 두물머리] 카페 가람

여행하는 Jay 2018. 9. 27. 23:10
반응형

 안녕하세요. Jay입니다. 오늘 소개시켜드릴 카페는 양수리 두물머리에 위치한 카페 가람입니다. 추석 연휴를 맞이하여 부모님과 바람쐬러 두물머리에 다녀왔습니다. 이 곳 저 곳 둘러보다가 쉬러 카페에 들렸는데, 너무 좋아서 이렇게 리뷰까지 쓰게 되었습니다. 커피 맛도 좋고 뷰도 정말 좋습니다. 북한강과 남한강이 만나는 두물머리 강가를 바라보며 마시는 커피는 정말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간만에 여유롭게 커피를 마시니 정말 좋았습니다. 두물머리 찾아가시는 분들 카페 가람 강추합니다. 그럼 사진과 함께 보시죠.

카페 정면 사진입니다. 안쪽에 모여서 앉는 자리도 좋지만 두물머리 뷰를 바라볼 수 있는 정면 자리를 특히나 강추합니다.


CAFE GaRam.


이 곳에서 주문하면 됩니다.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있습니다.

저는 바닐라라떼 매니아라서 바닐라라떼를 마셨습니다. 요즘 바람이 쌀쌀해서 따듯한 걸로요!ㅎㅎ


카페 내부에는 이렇게 많은 좌석이 준비되어있습니다. 그래도 강을 바라보는 정면 자리가 가장 좋겠죠?


짜라잔~ 정면에서 바라본 사진입니다. 넓은 강과 산이 보이구요. 산책하는 분들도 보입니다.

제가 간 날은 날씨가 너무 좋아서 더 좋았던 것 같습니다.


제가 인스타에 올린 사진입니다. 어떤가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