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여행

[경기 양평 양수리 두물머리] 두물머리 연핫도그

여행하는 Jay 2018. 9. 30. 19:45
반응형

 안녕하세요. Jay입니다. 오늘 소개드릴 음식은 연핫도그 입니다. 양수리 두물머리에서 판매하고 있는 간식인데요. 처음에는 연핫도그라는 것이 있는지도 모르고 있다가 두물머리를 구경하고 있는 데 정말 많은 사람들이 핫도그를 들고 먹고 있어서 여기에 뭔가 맛집이 있나보다하고 찾아보게 되었습니다. 찾아보니 전참시 용이 매니져가 먹고 가기도 했고 방송에도 몇번 나오면서 인기가 많아진 것 같습니다.

 다른 핫도그와 다른 점이라면 반죽에 연잎이 들어 있습니다. 한 입 베어물면 연두색의 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핫도그를 종류별로 많이 먹어보진 않았지만, 제가 먹어본 핫도그 중에서 다섯 손가락안에 드는 맛인 것 같습니다. 크기가 제법 커서 하나를 다 먹으면 배부를 수 있습니다.


이렇게나 많은 사람들이 핫도그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래도 제품 준비가 빠른 편이라 그렇게 오래 기다린 느낌은 아니었습니다.


핫도그의 종류는 '순한맛'과 '매운맛'이 있습니다. 원하시는 맛을 고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참고로, 저는 '순한맛'을 먹었습니다.

가격은 핫도그 치고는 비싼 느낌이 있지만, 제법 큰 사이즈로 나오고 안에 있는 소세지도 꾀나 두꺼워서 아까운 가격은 아니었습니다.


손님이 많다보니 이렇게 많은 직원들이 열심히 일하고 있습니다. 준비된 핫도그도 엄청나게 많군요^^


직원에게 자신의 기호에 맞게 소스를 요청하시면 커스터마이징(?) 해서 주십니다.
뭔가 케첩과 머스타드 소스 뿌리는 것도 고수의 느낌이 풍깁니다.


짜잔 연핫도그입니다. 맛있겠죠?

두물머리 방문하시는 분들은 꼭 연핫도그 드시고 오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