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여행

[인천/서창2지구] 서창동 맛집 등꽃 스시. 스시 맛집.

여행하는 Jay 2019. 8. 27. 18:09
반응형

 안녕하세요. Jay입니다. 오늘 소개할 맛집은 서창동 등꽃 스시입니다. 저에게 누군가 서창동에서 가장 좋아하는 맛집이 어디에요? 라고 물어본다면 저는 당당하게 등꽃 스시라고 말할 것 같습니다. 제가 스시를 좋아해서 그럴 수도 있지만 정말 맛있고 알찬 스시를 맛볼 수 있습니다. 특히나 제가 좋아하는 스시는 밥은 작고 회는 넓직하고 크게 나오는 스시를 좋아하는데 제가 좋아하는 스시의 모습으로 나와서 더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다양한 메뉴가 있지만 저는 대표 메뉴인 등꽃 스시를 추천하고, 가격은 18,000원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