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여행

[인천/송도 송현아] 송도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맛집 베츠베츠 1인 샤브샤브

여행하는 Jay 2019. 9. 10. 12:43
반응형

 안녕하세요. Jay입니다. 저는 집이 인천이라 아내와 함께 송도에 자주 놀러가곤 합니다. 송도에는 현대 프리미엄 아웃렛(송현아라고 부릅니다ㅎㅎ), 커넬워크, 센트럴파크, 트리플 스트리트등 쇼핑하고 놀거리가 많이 있습니다. 오늘 소개 시켜드릴 곳은 그 중에 송도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지하에 위치한 1인 샤브샤브 맛집 베츠베츠 입니다. 샤브 샤브하면 많은 많은 사람들이 함께 먹는 요리라고 생각할 수 있는데요. 요즘엔 1인이 먹기에 부담스럽지 않도록 1인 샤브샤브 가게들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그 중 한 곳이 베츠베츠입니다. 

 베츠베츠의 외부 모습입니다. 1인 1샤브브를 먹을 수 있도록 세팅되어 있구요. 1인 좌석이라 혼자 와서 식사하기에도 부담이 없습니다.

 

어떻게 먹어야 샤브샤브를 맛있게 먹을 수 있을까요? 베츠베츠 좌석에 앉으면 바로 앞에 맛있게 먹는 법이 있습니다. 참고해서 드시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저는 콘부 육수를 주문했습니다.

 

 저는 프리미엄 샤브샤브를 먹었습니다. 프리미엄 샤브샤브는 와규 전각, 와규 우삼겹, 야채, 버섯 그리고 죽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야채와 고기를 세팅해주십니다. 위 고기는 와규 전각입니다. 총 4장의 고기가 세팅되어있습니다.

 

위 사진은 와규 우삼겹입니다. 총 3장의 와규 우삼겹이 세팅되어 있습니다.

 

열심히 끓고 있는 육수입니다. 혼자 먹기에 사이즈가 딱 좋습니다.

 

저는 맛있게 먹는법에 적혀있는 대로 단단한 야채부터 넣어서 익혔습니다. 그리고 어느정도 익었다고 생각했을 때, 고기를 한 점 한 점 넣어서 먹었습니다:)

 

와규 전각입니다. 너무 맛있겠죠??

 

이건 와규 우삼겹입니다. 기본 육수는 깔끔해서 더 좋은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어느정도 육수를 졸인 후에 죽으로 마무리했습니다.

1인 샤브샤브를 처음 경험했는데,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아내와 함께 갔는대도 좋았고 혼자 와서 먹어도 좋을 것 같았습니다. 그리고 육수도 깔끔하고 맛있어서 누구나 만족하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혼자 먹어도 맛있고, 여럿이 먹으면 더 맛있는 베츠베츠 한 번 방문해보세요~ㅎㅎ

 

 

반응형